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아이폰 공장 초기화 방법
    기타 TIP 2021. 2. 13. 23:36

      회사 테스트폰인 아이폰XR을 공장 초기화 시키려고 애플 사이트에서 시키는 대로 해보는데 잘 되지 않았다.

     

    <출처: 애플 공식 홈페이지>

     

      잘 안되서 구글링을 해보니 측면 버튼을 10초정도 누르면 된다 이런 내용들이 있었다. 하지만 여전히 재부팅만 되고 복구 모드는 뜨지 않았다. 결국은 유튜브에서 이 영상을 보고 해결 되었다. (역시 글보다 직접 영상으로 보여주는 것이 효과 만점)

     

      정답은 공식홈페이지가 맞았다. 10초 정도가 아니라 그 이상 (20초 이상은 되는 느낌)으로 계속 측면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한다. 복구 모드 화면이 뜰 때까지 (재부팅 -> 애플 로고 -> 복구 모드 화면) 인내심을 가지고 계속.

    '기타 TI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[Alfred] 파일 검색 설정 켜기  (2) 2021.03.10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